100% 천연 또는 유기농 라텍스

텝텍스 코어는 100% 천연 OR 인증을 받은 유기농 라텍스로 만듭니다. 선택은 당신의 몫입니다.

100% 천연 라텍스

라텍스 폼 매트리스를 고무나무의 수액로만 만든 경우 이를 100%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라고 합니다.

많은 제조업체들이 100%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를 만드는 척하지만 석유(SBR-스티렌 부타디엔)로 만든 값싼 합성 라텍스와 혼합합니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합성 라텍스 폼은 천연 라텍스 폼의 몇 분의 1의 비용으로 쉽고 빠르게 제조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천연 라텍스를 안정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텝텍스는 당신의 건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어떠한 지름길도 택하지 않고 합성 라텍스를 폼에 첨가하는 것을 지양합니다. 우리는 발포능력과 100% 천연으로 태국 최고의 농장에서 엄선된 라텍스 수액 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자연에게 감사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완전히 정직한 것을 선호합니다. 천연 라텍스 폼 생산업체라면 비누나 발포제와 같은 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천연 라텍스 수액을 폼으로 만드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 성분들은 여러분의 건강에 해롭지는 않지만, 분명히 있고, 이것들의 비율이 고려되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태국 고무 기관에 의해 테스트된 텝텍스의 폼은 최소 96%의 천연 라텍스 함량과 4% 이하의 첨가제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매트리스 업계에서 가장 높은 비율의 천연 라텍스 중 하나이며, 그 위에서 잠을 자는 당신의 수면은 이보다 더 건강해질 수는 없습니다.

인증된 유기농 라텍스

텝텍스는 태국의 여러 고무 농장이 유기농 고무 작물 재배용 IFOAM 인증을 획득하는데 시간과 노력을 기울인 최초이자 유일한 기업입니다.

유기농 라텍스는 당신의 건강을 위해 살 수 있는 가장 깨끗하고, 고무 농가에게는 가장 공정하고, 지구에게는 가장 안전한 것입니다. 유기농 고무 농장은 농장에서 어떠한 화학 물질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농약이나 비료 없음). 농부들은 적절한 임금을 받고 환경을 보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농업 관행을 유지합니다.

IFOAM과 그 유기농 농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IFOAM 유기농 사업자의 전체 목록(ACT 인증)은 여기를 클릭하여 ‘텝텍스'(코드: 075760 OC)를 검색하십시오.

100% 천연 라텍스 또는 유기농 라텍스 어느것이 최고인가?

100% 천연 라텍스와 인증된 유기농 중 하나를 선택할 때, 결정은 바로 당신의 개인적인 라이프스타일에 달려있습니다.  유기농 라텍스의 사회적, 환경적 영향은 100% 천연 라텍스보다 높은 기준을 충족하지만, 이 라텍스는 가격이 조금 더 높습니다.

하지만 안심하세요. 텝텍스의 100% 천연 및 유기농 라텍스 매트리스 모두 시장에서 구할 수 있는 다른 매트리스에 비해 더 건강하고 친환경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