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천연 라텍스의 장점

Theptex 100% natural mattress and safe non-toxic sleep

안전합니다

천연 라텍스는 고무나무의 수액으로 만든 대자연산 제품입니다. 텝텍스는 당신의 건강에 관한한 절대로 타협하지 않습니다. 절대 하지 않습니다.우리는 값싸고 품질 낮은 합성고무(SBR) 및 유해물질은 유독성 가스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혼합을 자제합니다.

Healthy sleep

건강합니다

고무나무에서 추출된 라텍스 수액은 항균성 화합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이 특성은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를 통해 전달됩니다. 또한 라텍스 수액은 진드기를 예방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Environmental friendly mattress

친환경적입니다

수액을 모으기 위해 고무나무 껍질에 상처를 내는 것은 나무를 죽이지 않을 것이며 이로인해 수년 동안 계속해서 공기 중의 이산화탄소를 제거할 것입니다. 우리 매트리스를 사용한다고 해서 산더미처럼 쌓이는 세계의 쓰레기가 증가하는 것은 아닙니다. 라텍스 매트리스는 다른 종류의 매트리스보다 수명이 길고 수명이 다하면 완전히 생분해됩니다.

전 세계 라텍스 생산량의 50%가 태국에서 생산됩니다. 펩텍스는 원료 공급원에 가까이 있음으로하여 우리의 생태학적 발자국을 줄이고 있습니다.

Best orthopaedic mattress

척추 정렬에 좋습니다

고무 셀의 독특한 비선형 압축 특성은 자체 중량이 무거운 부분을 매트리스 안으로 가라앉히면서도 가벼운 부분은 그대로 지지하게 합니다. 척추의 최적의 정렬은 통증을 방지하고 혈액순환을 개선합니다.

Breathable mattress

숨을 쉽니다.

라텍스의 천연 오픈 셀 구조는 최적의 통기를 가능하게 하며 매트리스의 건조함을 유지합니다. 라텍스의 항균 기능과 함께 라텍스 매트리스는 곰팡이가 없어 더욱 시원하고 위생적인 수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No motion transfer mattress

움직임이 옆으로 전달되지 않습니다

라텍스의 자연적 복원력은 매트리스 한쪽의 움직임이 다른 쪽으로 쉽게 전달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